You are here
Home > 영화 > 충격적인 영화 추천 5편

충격적인 영화 추천 5편

충격적인 영화 추천 5편입니다. 강력한 자극이나 충격이 필요한 분들만 보시길 바랍니다. 충격적인 영화 추천 5편! 시작하겠습니다.


■ 미드소마(2019)

장르 : 공포
러닝타임 : 147분
감독 : 아리 에스터
출연 : 플로렌스 퓨, 잭 레이너, 윌 폴터, 윌리엄 잭슨 하퍼
네이버/다음 평점 : 7.66/5.4
간단 요약 : 90년에 한 번, 9일 동안 열리는 미드소마 축제에 초대된 ‘대니’와 친구들. 지지 않는 태양 아래, 불길함으로 가득한 호르가 마을에서 선택된 자만이 즐길 수 있는 공포의 축제가 시작된다.


■ 킬링 디어(2017)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21분
감독 : 요르고스 란티모스
출연 : 콜린 파렐, 니콜 키드먼, 배리 케오간, 래피 캐시디, 서니 설직
네이버/다음 평점 : 8.30/5.7
간단 요약 : 남부러울 것 없이 성공한 삶을 살아가던 외과 의사 ‘스티브’와 ‘애나’ 가족에게 수수께끼의 10대 소년 ‘마틴’이 찾아온다. 미스터리한 ‘마틴’과 친밀해질수록 ‘스티븐’과 그의 아내의 이상적인 삶은 완벽하게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 나를 찾아줘(2014)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49분
감독 : 데이빗 핀처
출연 : 벤 애플렉, 로자먼드 파이크
네이버/다음 평점 : 8.30/7.6
간단 요약 : 모두가 부러워하는 삶을 살아가는 완벽한 커플 ‘닉’과 ‘에이미’. 결혼 5주년 기념일 아침, ‘에이미’가 흔적도 없이 실종된다. 유년시절 어린이 동화 시리즈의 실제 여주인공이었던 유명인사 아내가 사라지자, 세상은 그녀의 실종사건으로 떠들썩해진다. 한편 경찰은, ‘에이미’가 결혼기념일 선물로 숨겨뒀던 편지와 함께 곳곳에서 드러나는 단서들로 남편 ‘닉’을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한다. 과연 ‘닉’은 아내를 죽였을까?


■ 케빈에 대하여(2011)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12분
감독 : 린 램지
출연 : 틸다 스윈튼, 에즈라 밀러, 존 C. 라일리
네이버/다음 평점 : 8.34/8.1
간단 요약 : 자유로운 삶을 즐기던 여행가 ‘에바’에게 아들 ‘케빈’이 생기면서 그녀의 삶은 180도 달라진다. 일과 양육을 동시에 해내야 하는 ‘에바’의 삶은 ‘케빈’의 이유 모를 반항으로 점점 힘들어져만 간다. ‘에바’는 가족 중 유독 자신에게만 마음을 열지 않는 ‘케빈’과 가까워지기 위해 애쓰지만 그럴수록 ‘케빈’은 교묘한 방법으로 ‘에바’에게 고통을 준다. 세월이 흘러 청소년이 된 ‘케빈’은 ‘에바’가 평생 혼자 짊어져야 할 끔찍한 일을 저지르는데.


■ 그을린 사랑(2010)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30분
감독 : 드니 빌뇌브
출연 : 루브나 아자발, 멜리사 데조르모-풀랑, 맥심 고데트
네이버/다음 평점 : 8.72/8.8
간단 요약 : 쌍둥이 남매인 ‘잔느’와 ‘시몽’은 어머니 ‘나왈’의 유언을 전해 듣고 혼란에 빠진다. 유언의 내용은 죽은 줄로만 알았던 생부와 존재조차 몰랐던 형제를 찾아 자신이 남긴 편지를 전해 달라는 것. 또한 편지를 전하기 전까지는 절대 장례를 치르지 말라는 당부도 함께 담겨있다. 어머니의 흔적을 따라 중동으로 떠난 남매는 베일에 싸여 있던 그녀의 과거와 마주한다. 그리고 그 과거의 끝에는 충격적인 진실이 기다리고 있는데.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