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미 아담스 출연 영화 추천 13편입니다. 에이미 아담스가 주연, 조연으로 출연한 영화들 중 13편을 엄선하여 추천드립니다. 둘러보시고 에이미 아담스의 좋은 영화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마법에 걸린 사랑(2007)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06분
감독 : 케빈 리마
출연 : 에이미 아담스, 패트릭 뎀시
네이버/다음 평점 : 9.00/8.7
간단 요약 : 인생이 동화 그 자체인 동화 속 여자. 아름다운 외모, 착한 마음씨, 사랑스러운 노래 솜씨, 그리고 동물들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까지. 동화 세계인 안달라시아에서 행복하게 살아간다. 유일한 꿈이 있다면 백마 탄 왕자를 만나 결혼하는 것. 결국 꿈은 이루어져 멋진 왕자 ‘에드워드’를 만나게 되고 둘은 다음날 결혼하기로 약속한다. 그런데 결혼하러 가다 마녀의 방해로 뉴욕에 떨어진다? 아니 솟아오른다. 뉴욕 차도의 맨홀 뚜껑을 열고.
■ 미스 페티그루의 어느 특별한 하루(2008)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91분
감독 : 바랫 낼러리
출연 : 에이미 아담스, 프란시스 맥도맨드
네이버/다음 평점 : 8.02/8.0
간단 요약 : 1930년대 화려한 런던 사교계를 배경으로 바람둥이 배우 지망생 ‘라포세’과 번번이 직장을 잃고 제대로 하는 일 없이 하루를 보내는 그녀의 수상한 매니저 ‘미스 페티그루’가 그의 남자 문제를 해결하면서 그녀의 매니저로 화려한 런던 상위 1%의 사교계에 입문한다. 이후 화려한 사교계의 중심에 서게 된 ‘페티그루’의 특별한 하루를 그린 연애 컨설팅 코미디.
■ 컨택트(2016)
장르 : 미스터리/SF/스릴러
러닝타임 : 116분
감독 : 드니 빌뇌브
출연 : 에이미 아담스, 제레미 레너, 포레스트 휘태커
네이버/다음 평점 : 8.45/7.5
간단 요약 : 외계 비행 물체, 쉘이 세계 각지 상공에 등장했다. ‘웨버’ 대령은 언어학 박사 ‘루이스’와 과학자 ‘이안’을 통해 쉘에 접촉하고, 쉘 내부로 들어간 두 사람은 정체 모를 생물체와 마주한다.
■ 빅 아이즈(2014)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5분
감독 : 팀 버튼
출연 : 에이미 아담스, 크리스토프 왈츠
네이버/다음 평점 : 7.99/8.1
간단 요약 :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된 독특한 그림 ‘빅 아이즈’. 그런데 진짜 화가 행세를 하는 가짜 화가가 있다. 진짜 화가는 그림의 진실을 밝혀 ‘빅 아이즈’를 되찾을 수 있을까?
■ 마스터(2012)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38분
감독 : 폴 토마스 앤더슨
출연 : 호아킨 피닉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에이미 아담스
네이버/다음 평점 : 8.25/7.4
간단 요약 : 2차 세계대전 후, 방황하는 어느 남자. 그는 인간의 심리를 연구하는 ‘코즈’의 마스터를 만난다. 자신의 진정한 마스터를 만났다고 생각한 주인공. 하지만 마스터도 결국 불완전한 인간이다. 결국 두 남자는 균열하기 시작한다.
■ 다우트(2008)
장르 : 드라마/미스터리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존 패트릭 셰인리
출연 : 메릴 스트립,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에이미 아담스
네이버/다음 평점 : 8.60/8.4
간단 요약 : 1964년 브롱크스의 성 니콜라스 교구 학교. ‘플린’ 신부는 첫 흑인 학생을 입학시키며, 한치의 빈틈도 없던 학교의 관습을 바꿔보려고 한다. 하지만 그곳에 버티고 있는 철의 여인이자 교장 수녀 ‘알로이시스’. 결국 그녀는 ‘플린’ 신부를 학교에서 쫓아 내려는 계획을 세운다. 뭘 봤길래 그렇게 의심하는 겁니까?
■ 힐빌리의 노래(2020)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6분
감독 : 론 하워드
출연 : 에이미 아담스, 글렌 클로즈
네이버/다음 평점 : 8.87/8.3
간단 요약 : 미래가 걸린 중요한 일을 앞두고 고향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던 예일대 법대생이 가난하고 고통스러웠던 어린 시절의 기억과 조우하며 가족의 의미를 다시 깨닫게 되는 감동 실화.
■ 선샤인 클리닝(2008)
장르 : 코미디/드라마
러닝타임 : 90분
감독 : 크리스틴 제프스
출연 : 에이미 아담스, 에밀리 블런트, 알란 아르킨
네이버/다음 평점 : 7.97/7.5
간단 요약 : 싱글맘 ‘로즈’는 백수 여동생 ‘노라’와 함께 범죄현장 청소대행업체 선샤인 클리닝을 차리고 사업을 확장해간다. 그러던 어느 날, ‘노라’는 범죄현장을 화재현장으로 만들어버리고 만다.
■ 녹터널 애니멀스(2016)
장르 : 스릴러/드라마
러닝타임 : 116분
감독 : 톰 포드
출연 : 에이미 아담스, 제이크 질렌할
네이버/다음 평점 : 8.34/7.6
간단 요약 : 완벽해 보이지만 공허한 삶을 살고 있는 미술관 아트디렉터 ‘수잔’. 어느 날, 헤어진 연인 ‘에드워드’가 보내온 폭력적이고 슬픈 소설 녹터널 애니멀스를 읽던 그녀는 잊었던 과거의 기억과 마주하기 시작한다. 그의 이야기 속 슬프고 폭력적인 사연의 주인공이 되어 있는 ‘수잔’.
■ 아메리칸 허슬(2013)
장르 : 범죄/드라마
러닝타임 : 138분
감독 :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 크리스찬 베일, 에이미 아담스, 브래들리 쿠퍼, 제니퍼 로렌스, 제레미 레너
네이버/다음 평점 : 7.71/7.4
간단 요약 : FBI 요원 ‘디마소’는 범죄소탕 작전을 위해 최고의 사기꾼 커플 ‘어빙’과 ‘시드니’를 스카우트하고 ‘카마인’을 표적으로 삼지만, 그들의 계획은 정치인, 마피아까지 연루되며 걷잡을 수 없이 커진다.
■ 내 인생의 마지막 변화구(2012)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로버트 로렌즈
출연 : 클린트 이스트우드, 에이미 아담스, 저스틴 팀버레이크
네이버/다음 평점 : 8.33/8.1
간단 요약 : 수십 년 동안 야구계에서 최고의 스카우트 활약한 ‘거스 로벨’. 하지만 이제 나이가 들어가면서 시력은 점점 떨어지고 구단은 그의 판단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위기에 놓인 그는 마지막 스카우팅 여행을 떠난다. 파트너는 다름 아닌 어느 순간부터 사이가 나빠져 남보다도 못하게 서먹해진 딸 ‘미키’. 껄끄럽고 불편한 동행에 나선 두 사람은 오랜 시간 가슴에 묻어두었던 둘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발견하면서 앞으로 남겨진 미래를 바꿀 수 있는 역전 찬스를 만나게 되는데.
■ 줄리 & 줄리아(2009)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2분
감독 : 노라 에프론
출연 : 메릴 스트립, 에이미 아담스
네이버/다음 평점 : 8.70/8.2
간단 요약 : 전설의 프렌치 셰프 ‘줄리아 차일드’. 그녀의 요리책을 보면서 365일 동안 524개의 레시피에 도전하는 요리 블로거 ‘줄리’. 50년의 시공간을 초월하는 두 실존 여성의 끝없는 도전 이야기
■ 프로포즈 데이(2010)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애넌드 터커
출연 : 에이미 아담스, 매튜 구드
네이버/다음 평점 : 8.36/8.2
간단 요약 : 연애 4년 차 기념일. ‘애나’는 남자친구의 달콤한 프로포즈를 예상하지만 남자친구는 눈치 없이 반지 대신 귀걸이 선물만을 남기고 훌쩍 아일랜드로 출장을 떠나버린다. 속이 터지는 ‘애나’는 마침 아일랜드에서 4년에 단 한번 찾아오는 2월 29일. 여자가 남자에게 청혼하면 무조건 승낙해야만 하는 풍습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무작정 프로포즈 여행을 떠난다. 하지만 악천후로 여행은 꼬이기 시작하고, 2월 29일에 맞춰서 남자 친구가 있는 더블린에 꼭 도착해야만 하는 ‘애나’는 아일랜드 토박이 까칠남 ‘데클랜’에게 안내를 부탁한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