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영화 >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 영화 추천 7편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 영화 추천 7편

멕시코 출신의 영화감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감독 영화 추천 7편입니다. 둘러보시고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영화감독의 좋은 영화 골라가세요.


■ 버드맨(2014)

장르 : 코미디/드라마
러닝타임 : 119분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마이클 키튼, 에드워드 노튼, 엠마 스톤, 나오미 왓츠
네이버/다음 평점 : 8.27/6.6
간단 요약 : 왕년에 버드맨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리건 톰슨’. 재기를 위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하지만 이미 대중과 멀어진 배우에게 현실은 냉담하기만 하다.


■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2015)

장르 : 어드벤처
러닝타임 : 156분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하디
네이버/다음 평점 : 7.86/7.4
간단 요약 :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사냥꾼인 ‘휴 글래스’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당해 사지가 찢긴다.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 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존’의 뒤를 쫓기 시작하는데.


■ 21그램(2003)

장르 : 범죄/스릴러/드라마
러닝타임 : 125분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숀 펜, 베니치오 델 토로, 나오미 왓츠
네이버/다음 평점 : 8.20/8.3
간단 요약 : 병원에 누워 심장 이식만을 기다리고 있는 ‘폴’. 그리고 ‘폴’이 세상을 떠나기 전 아이를 갖고 싶어 하는 그의 아내 ‘메리’. 과거와 결별한 채 착실하게 살려고 하지만 여전히 폭력적인 행동으로 주위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잭’. 영화는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이들과 주위 사람들의 이야기를 파편적으로 보여준다.


■ 아모레스 페로스(2000)

장르 : 스릴러/드라마
러닝타임 : 155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에밀리오 에체바리아,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고야 톨레도
네이버/다음 평점 : 8.74/7.9
간단 요약 : ‘옥타비오’와 ‘수잔나’, ‘다니엘’과 ‘발레리아’, ‘엘 치보’와 ‘마루’. 각자 다른 영역에 있던 여섯 명의 남녀와 두 마리의 개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계기로 서로 얽히며 사랑의 희망과 환멸을 발견한다.


■ 비우티풀(2010)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48분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하비에르 바르뎀
네이버/다음 평점 : 8.41/8.0
간단 요약 : 마약을 사고팔고 밀입국자들을 짝퉁 가방 공장에 알선하는 인력 중개인에게 남은 시간은 단 3개월. 그것은 고질병 때문에 찾아간 병원에서 선고한 암 때문. 그는 죽은 자와 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이 있지만, 불행히도 자신의 죽음도 볼 수 있다. 이대로라면 실패한 인생이라 불릴 그의 인생. 하지만 그는 험한 세상에 남겨질 아이들에게는 좋은 기억을, 아름다운 세상을 선물하고 싶다.


■ 바벨(2006)

장르 : 스릴러/드라마
러닝타임 : 142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브래드 피트, 케이트 블란쳇,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야쿠쇼 코지
네이버/다음 평점 : 6.79/6.7
간단 요약 : 아이를 잃고 실의에 빠진 아내를 위로하기 위해 모로코로 여행 온 미국인 부부 ‘리처드’와 ‘수잔'(케이트 블란챗). 아들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리처드’의 두 아이들을 데리고 멕시코 국경을 넘는 유모 ‘아멜리아’. 사격솜씨를 뽐내려 조준한 외국인 투어버스에 총알이 명중하면서 비밀을 가지게 된 모로코의 ‘유세프’와 ‘아흐메드’ 형제. 엄마의 자살 이후 마음의 문을 닫아버린 청각장애 여고생 ‘치에코’에게 어느 날 한 형사가 찾아온다. 네 개의 사건들이 하나로 이어지는 순간.


■ 바르도,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2022)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60
감독 :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 다니엘 지메네스 카초, 시메나 라마드리드, 그리셀다 시칠리아니, 프란시스코 루비오, 안드레스 알메이다
네이버/다음 평점 : 6.87/7.3
간단 요약 : 명망 있는 국제 시상식의 수상자로 지명된 ‘실베리오’는 고국을 다시 찾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낀다. 그때는 이 간단한 여행이 자신을 실존적 한계로 몰고 가게 될 줄은 꿈에도 생각지 못한다. 그가 경험하는 기억의 어리석음과 두려움이 현재로 관통해 들어오면서 ‘실베리오’의 일상은 당혹감과 경이로움으로 채워지게 된다. ‘실베리오’는 때로는 뭉클하게, 또 때로는 웃음을 자아내며, 보편적인 동시에 매우 사적인 질문들을 붙들고, 씨름하기 시작한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