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출신의 여배우, 비르지니 에피라 주연 영화 추천 7편입니다. 비르지니 에피라의 좋은 영화 알아가세요.
■ 서른아홉, 열아홉(2013)
장르 : 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92분
감독 : 다비드 모로
출연 : 피에르 니니, 비르지니 에피라
네이버/다음 평점 : 8.36/7.4
간단 요약 : 잃어버린 USB를 찾기 위해 브라질 출장에서 만난 ‘발타자르’와 재회하게 된 ‘알리스’는 ‘발타자르’와 키스하는 듯 찍힌 사진이 SNS에 퍼지면서 한 순간에 어린 남자와 데이트하는 쿠거족이 된다. 기가 막힌 ‘알리스’와 달리 편집장은 그녀의 이런 거침없는 모습을 응원하고, 절친마저 ‘발타자르’를 이용하라고 부추기는데.
■ 베네데타(2021)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31분
감독 : 폴 버호벤
출연 : 비르지니 에피라
네이버/다음 평점 : 6.9/7.85
간단 요약 : 영적 능력을 인정받아 성인으로 추앙받으며 젊은 나이에 수녀원 원장 자리에 오른 ‘베네데타’. 그러나 수녀원에 새로 들어온 ‘바르톨로메아’와의 사랑이 밝혀지면서 한순간에 그녀는 불경한 여인으로 매도된다.
■ 업 포 러브(2016)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98분
감독 : 로랑 티라르
출연 : 장 뒤야르댕, 비르지니 에피라
네이버/다음 평점 : 8.78/7.5
간단 요약 : 능력과 미모를 겸비한 성공한 변호사 ‘디안’. 최근 불행한 결혼생활을 정리한 그녀는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아 준 ‘알렉상드르’와의 설레는 만남을 새롭게 시작한다. 정중한 매너와 타고난 유머감각, 세련된 스타일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그에게 평균 이하인 단 한 가지는 바로 지나치게 아담한 136cm의 키. 두 사람은 과연 40cm의 마음의 거리를 극복하고 다시 가까워질 수 있을까?
■ 사랑해도 괜찮아(2015)
장르 : 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01분
감독 : 에릭 베스나르
출연 : 비르지니 에피라, 벤자민 라베른
네이버/다음 평점 : 없음/8.0
간단 요약 : 배 과수원을 하며 타르트와 케이크를 파는 ‘루이즈’. 남편이 세상을 떠난 후 홀로 과수원을 돌보던 ‘루이즈’는 파산 지경에 이르게 되고 우연한 사고로 만나게 된 ‘피에르’에게 점점 마음을 내어준다
■ 임파서블 러브(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35분
감독 : 카트린 코르시니
출연 : 비르지니 에피라, 닐 슈나이더
네이버/다음 평점 : 7.15/9.1
간단 요약 : 1950년대, 비서로 일하는 ‘라셀’은 카리스마 넘치는 ‘필리프’를 만난다. 니체의 책을 읊어대는 이 지적이고 훤칠한 사내에게 마음을 빼앗긴 ‘라셀’은 임신까지 하지만, ‘필리프’는 사라져 버린다.
■ 시빌(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1분
감독 : 쥐스틴 트리에
출연 : 비르지니 에피라, 아델 엑사르쇼폴로스
네이버/다음 평점 : 7.34/5.7
간단 요약 : 심리치료사인 ‘시빌’은 고민 끝에 일을 그만두고 소설을 쓰기로 다짐하고 모든 환자들을 정리한다. 그러던 중 유명 배우 ‘마고’와의 통화를 통해 ‘시빌’은 자신의 내면에 숨겨두었던 과거와 감정들을 마주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마고’의 삶에 더욱 깊게 개입하며 그녀의 감정에 몰입하게 된 ‘시빌’은 불현듯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속에 놓이게 되는데.
■ 아듀(2020)
장르 : 코미디/드라마
러닝타임 : 87분
감독 : 알베르 뒤퐁텔
출연 : 비르지니 에피라, 알베르 뒤퐁텔, 니콜라스 마리에
네이버/다음 평점 : 없음/7.0
간단 요약 : 살고 싶지만 더 이상 살 수 없는 여자 ‘쉬즈’. 살 수 있지만 더 이상 살기 싫은 남자 ‘장 바티스트’. 볼 수 없지만 열정적으로 길을 찾는 인간 내비 ‘블랑’. 삶의 갈림길에서 기상천외하게 엮인 세 사람은 ‘쉬즈’가 30년 전에 포기한 아들을 찾기 위해 뜻밖의 공조를 시작한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