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출연 영화 추천 10편입니다. 둘러보시고 류준열이 주연, 조연으로 나온 좋은 영화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봉오동 전투(2018)
장르 : 액션/드라마
러닝타임 : 135분
감독 : 원신연
출연 :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네이버/다음 평점 : 9.07/8.8
간단 요약 : 1919년 3.1 운동 이후 독립군의 무장항쟁이 활발해진다. 신식 무기로 무장한 일본군은 독립군 토벌 작전을 시작하고, 독립군은 불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봉오동의 골짜기 지형을 활용하기로 한다.
■ 돈(2018)
장르 : 범죄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박누리
출연 :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네이버/다음 평점 : 8.39/6.8
간단 요약 :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은 여의도 증권가에 입성하지만 곧 해고 직전의 처지로 몰린다. 그런 ‘일현’의 앞에 작전 설계자 ‘호표’가 나타나 막대한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거래 참여를 제안한다. 위험한 제안을 받아들인 후 순식간에 큰돈을 벌게 되는 ‘일현’. 승승장구하는 ‘일현’ 앞에 ‘번호표’의 뒤를 쫓던 금융감독원의 사냥개 ‘한지철’이 나타나 그를 조여 오기 시작하는데.
■ 침묵(2017)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5분
감독 : 정지우
출연 :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네이버/다음 평점 : 8.24/7.0
간단 요약 :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 믿었던 그날 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가 살해당하고 용의자로 딸 ‘임미라’가 지목된다.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사건.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 독전(2018)
장르 : 범죄/액션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이해영
출연 : 조진웅, 류준열, 김성령, 박해준, 차승원, 김주혁
네이버/다음 평점 : 8.41/6.6
간단 요약 : 의문의 폭발 사고 이후, 오랫동안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추적해 온 형사 ‘원호’. 그의 앞에 조직의 후견인들이 나타나고, 그들의 도움으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을 만나 조직의 실체를 파헤쳐간다.
■ 뺑반(2018)
장르 : 범죄/액션
러닝타임 : 133분
감독 : 한준희
출연 :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 전혜진, 이성민, 유연수, 손석구, 키
네이버/다음 평점 : 7.15/6.3
간단 요약 : 매뉴얼도 인력도 없지만 뺑소니 잡는 실력만큼은 최고인 뺑소니 전담반, 뺑반. 이곳으로 좌천된 경위 ‘은시연’은 온갖 비리에 연루된 뺑소니 사건의 용의자 ‘정재철’을 잡기 위해 사활을 건다. 뺑소니친 놈은 끝까지 쫓는 뺑반 에이스 ‘민재’와 온갖 비리를 일삼는 ‘재철’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시연’. 하나의 목표를 향해 힘을 합친 그들의 팀플레이가 시작되는 가운데 방법을 가리지 않고 수사망을 빠져나가려는 통제불능 스피드광 ‘재철’의 반격 역시 점점 과감해지는데.
■ 리틀 포레스트(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3분
감독 : 임순례
출연 : 김태리, 류준열, 문소리, 진기주
네이버/다음 평점 : 9.01/8.4
간단 요약 :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은 오랜 친구인 ‘재하’와 ‘은숙’을 만난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 끼 한 끼를 만들어 먹으며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 가을을 보내고 다시 겨울을 맞이하게 된 ‘혜원’. 그렇게 특별한 사계절을 보내며 고향으로 돌아온 진짜 이유를 깨닫게 된 ‘혜원’은 새로운 봄을 맞이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는데.
■ 글로리데이(2015)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93분
감독 : 최정열
출연 : 지수, 수호, 류준열, 김희찬
네이버/다음 평점 : 8.55/8.0
간단 요약 : 스무 살이 된 ‘용비’, ‘상우’, ‘지공’, ‘두만’은 입대하는 ‘상우’를 위해 여행을 떠난다. 자유를 만끽하며 들떠있던 것도 잠시, 넷은 우연히 위험에 처한 여자를 구하려다 시비에 휘말리게 된다. 네 명은 순식간에 사건의 주범이 되는데.
■ 외계+인 1부(2022)
장르 : 액션/판타지/SF
러닝타임 : 142분
감독 : 최동훈
출연 :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 소지섭, 염정아, 조우진, 김의성
네이버/다음 평점 : 6.86/7.1
간단 요약 : 2022년 현재, ‘가드’와 ‘썬더’는 인간의 몸에 가두어진 외계인 죄수를 관리하며 지구에 살고 있다. 어느 날, 서울 상공에 우주선이 나타나고 형사 ‘문도석’은 기이한 광경을 목격하게 되는데. 한편, 630년 전 고려에선 얼치기 도사 ‘무륵’과 천둥 쏘는 처자 ‘이안’이 엄청난 현상금이 걸린 신검을 차지하기 위해 서로를 속고 속이는 가운데 신검의 비밀을 찾는 두 신선 ‘흑설’과 ‘청운’, 가면 속의 ‘자장’도 신검 쟁탈전에 나선다. 그리고 우주선이 깊은 계곡에서 빛을 내며 떠오르는데.
■ 택시운전사(2017)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37분
감독 : 장훈
출연 : 송강호, 토마스 크레취만, 유해진, 류준열
네이버/다음 평점 : 9.03/9.1
간단 요약 : 1980년 5월. 서울의 택시 운전사 ‘만섭’은 독일 기자 ‘피터’를 태우고 광주로 향한다. 검문을 뚫고 겨우 들어선 광주의 상황은 점점 심각해지고 ‘만섭’은 무사히 서울로 돌아가야 한다. 용감한 실존 인물, 택시기사 김사복을 모티브로 만든 영화.
■ 더 킹(2016)
장르 : 범죄/드라마
러닝타임 : 134분
감독 : 한재림
출연 :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류준열, 김의성
네이버/다음 평점 : 8.39/7.5
간단 요약 :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는 우여곡절 끝에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을 만나 핵심 라인을 타고 승승장구하게 된다. 정권이 교체되는 중요한 시기, 새로운 판을 짜며 기회를 노리던 이들 앞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치는데.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