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할리우드에서 주목해야 할 배우 한 명을 뽑는다면 단연 티모시 샬라메일 것입니다. 독특한 분위기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티모시 샬라는, 수많은 거장들이 대기표를 뽑고 기다릴 만큼 그 영향력을 점차 넓혀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티모시 샬라메 주연 영화 추천 6편을 준비했습니다. 할리우드 대세로 자리 잡게 된 티모시 샬라메의 발자취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 콜 미 바이 유어 네임(2017)
장르 : 드라마/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32분
감독 : 루카 구아다니노
출연 : 티모시 샬라메, 아미 해머
네이버/다음 평점 : 9.13/7.6
간단 요약 : 이탈리아 근교의 어느 가족 별장, 여름이 끝나기만을 기다리던 17살 소년 ‘엘리오’. 24살 청년 ‘올리버’가 ‘엘리오’ 아버지의 보조 연구원으로 찾아오면서 그들의 특별한 여름이 시작된다. 누군가를 순수하게 사랑할 때 우리가 얼마나 변할 수 있는지.
■ 더 킹: 헨리 5세(2019)
장르 : 시대극/드라마/전쟁
러닝타임 : 140분
감독 : 데이비드 미쇼
출연 : 티모시 샬라메, 조엘 에저튼
네이버/다음 평점 : 8.39/7.3
간단 요약 : 왕이 되기를 원한 적 없는 왕자. 자유분방하게 살아온 그가 잉글랜드의 왕으로 즉위하며 프랑스와 전쟁을 시작한다. 그리고 그다음 상대는 성안에 있는 적들이다.
■ 뷰티풀 보이(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펠릭스 반 그뢰닝엔
출연 : 스티브 카렐, 티모시 샬라메, 마우라 티어니, 에이미 라이언
네이버/다음 평점 : 8.37/7.8
간단 요약 : 어느새 약물에 중독되어 버린 아들. 아들의 중독이 자기 때문이 아닐까 자책하던 아버지 ‘데이비드’. 죽음의 문턱에 선 아들과 이를 구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그린 감동 실화
■ 핫 썸머 나이츠(2017)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7분
감독 : 엘리야 바이넘
출연 : 티모시 샬라메, 마이카 먼로, 알렉스 로
네이버/다음 평점 : 7.45/7.7
간단 요약 : 1991년 여름, ‘다니엘’은 여름을 보내러 케이프 코드로 간다. 마약상을 만나 위험한 비즈니스에 엮임과 동시에 수수께끼 같은 여인에게 빠져들고 용기를 내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점점 더 아슬아슬해지는 비즈니스. 찌릿찌릿한 첫사랑. ‘다니엘’은 잘 해낼 수 있을까?
■ 미스 스티븐스(2016)
장르 : 코미디/드라마
러닝타임 : 86분
감독 : 줄리아 하트
출연 : 릴리 래이브, 티모시 샬라메, 릴리 라인하트, 앤서니 퀸틀
네이버/다음 평점 : 8.11/6.9
간단 요약 : 학교에서 매일 보지만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이들이 주말 3일 동안 열리는 연극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그리고 ‘빌리’는 자신과 취향이 비슷하고 무언가 상처를 숨기고 있는 것 같은 ‘스티븐스’ 선생님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이끌리게 되는데.
■ 듄(2021)
장르 : SF
러닝타임 : 155분
감독 : 드니 빌뇌브
출연 : 티모시 샬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네이버/다음 평점 : 8.80/7.0
간단 요약 : 10191년,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은 시공을 초월한 존재이다. 모래언덕을 뜻하는 ‘듄’이라 불리는 아라키스는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이지만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은 치열하고 ‘폴’과 아트레이데스 가문도 아라키스로 향한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