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영화 > 제니퍼 로렌스 주연 영화 추천 10편

제니퍼 로렌스 주연 영화 추천 10편

제니퍼 로렌스 주연 영화 10편을 들고 왔습니다.


■ 실버라이닝 플레이북(2012)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드라마 
러닝타임 : 122분
감독 :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 제니퍼 로렌스,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 니로
네이버/다음 평점 : 8.61/8.4
간단 요약 : 모든 걸 잃고 복구할 희망도 없는 남자. 외로움에 저돌적으로 들이대는 여자. 남자는 여자가 부담스럽다. 그래서  여자는 남자에게 제안을 하나 한다. 그 제안은 바로 남자와 그의 헤어진 아내와의 재결합을 도와주는 대신, 자신과 함께 댄스 대회에 참가하자는 것. (실버라이닝 뜻 : 구름의 흰 가장자리, 한줄기 빛나는 희망)


■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2014)

장르 : 액션/어드벤처/판타지
러닝타임 : 134분
감독 : 브라이언 싱어
출연 : 휴 잭맨,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패트릭 스튜어트, 이안 맥켈런, 제니퍼 로렌스, 할리 베리, 엘리엇 페이지
네이버/다음 평점 : 8.76/7.9
간단 요약 : 천재 과학자가 발명한 가장 위협적인 로봇, ‘센티넬’. ‘센티넬’을 막기 위해 ‘울버린’은 과거로 간다. 그리고 뿔뿔이 흩어졌던 엑스맨들을 모두 불러 모으기 시작하는데…


■ 엑스맨: 아포칼립스(2016)

장르 : 액션/어드벤처/판타지/SF
러닝타임 : 145분
감독 : 브라이언 싱어
출연 :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오스카 아이삭, 니콜라스 홀트
네이버/다음 평점 : 8.24/6.9
간단 요약 : 고대 무덤에서 깨어난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인류를 멸망시키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포 호스맨’을 모으게 되자, 이를 막기 위해 엑스맨들이 다시 한번 뭉쳐 인류의 운명을 건 전쟁에 나서게 된다.


■ 헝거게임 : 판엠의 불꽃(2012)

장르 : 판타지/액션/드라마
러닝타임 : 142분
감독 : 게리 로스
출연 :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엘리자베스 뱅크스, 우디 해럴슨
네이버/다음 평점 : 7.19/6.9
간단 요약 : 12개 구역으로 이루어진 독재국가 판엠은 체제를 유지하기 위해 생존 전쟁인 ‘헝거 게임’을 개최한다. 참가자 추첨식에서 동생 ‘프림로즈’의 이름이 호명되자 ‘캣니스’는 동생을 대신하여 게임에 참가한다. 과거 그녀를 구해주었던 ‘피타’ 역시 이 게임이 선발되어 ‘캣니스’는 미묘한 감정에 휩싸인다. 모든 과정이 생중계되는 ‘헝거 게임’. 그들은 판엠의 수도 캐피톨로 향한다.


■ 헝거게임: 캣칭 파이어(2013)

장르 : 판타지/액션
러닝타임 : 146분
감독 : 프란시스 로렌스
출연 :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네이버/다음 평점 : 8.33/7.0
간단 요약 : 헝거게임의 우승으로 판엠을 위협하는 존재가 된 ‘캣니스’. 혁명의 불꽃이 된 그녀를 제거하기 위해 역대 최강의 우승자들이 모인 75회 스페셜 ‘헝거 게임’의 재출전을 강요당한다. 적인지 동료인지 알 수 없는 막강한 도전자들. 그 속에서 모두의 운명을 걸고 살아남아야 하는 ‘캣니스’.


■ 아메리칸 허슬(2013)

장르 : 범죄/드라마
러닝타임 : 138분
감독 :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 크리스찬 베일, 에이미 아담스, 브래들리 쿠퍼, 제니퍼 로렌스, 제레미 레너
네이버/다음 평점 : 7.71/7.4
간단 요약 : 범죄를 소탕하기 위해 FBI는 최고의 사기꾼 커플을 고용한다. 그런데 파헤칠수록 판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진다. 프로 사기꾼들의 대형 사기 쇼.


■ 패신저스(2016)

장르 : 어드벤처/SF/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16분
감독 : 모튼 틸덤
출연 :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프랫
네이버/다음 평점 : 8.03/7.8
간단 요약 : 동명 상태인 수천 명을 태우고 120년 후의 행성으로 향하는 우주선. 그러나 알 수 없는 이유로 한 남자와 여자 만이 90년 일찍 깨어났다. 둘은 서로를 서서히 의지하게 되고 우주선에 치명적인 결함이 있다는 사실도 발견한다. 마침내 그들이 남들보다 먼저 깨어난 이유가 서서히 밝혀진다.


■ 레드 스패로(2018)

장르 : 스릴러/액션/드라마
러닝타임 : 140분
감독 : 프란시스 로렌스
출연 : 제니퍼 로렌스, 조엘 에저튼
네이버/다음 평점 : 8.54/7.6
간단 요약 : 아름답고 뛰어난 재능에도 불구하고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더 이상 무대에 오를 수 없는 발레리나 ‘도미니카’. 그녀는 엄마를 지키기 위해 ‘레드 스패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젊은 요원들의 육체와 정신을 극한으로 몰아붙여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깃의 심리를 파고드는 훈련으로 스파이를 양성하는 비밀정보기관 ‘레드 스패로’. 그중 가장 치명적인 스파이로 새롭게 태어난 ‘도미니카’. 그녀는 조직의 숨어있는 첩자를 솎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한다.


■ 욕망의 대지(2008)

장르 : 드라마/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07분
감독 : 길예르모 아리아가
출연 : 제니퍼 로렌스, 킴 베이싱어, 샤를리즈 테론
네이버/다음 평점 : 8.63/7.7
간단 요약 : 엄마의 바람을 목격한 맏딸 ‘마리아나’. 그리고 바람난 남자의 아들 ‘산티아고’에 끌리는 ‘마리아나’.


■ 조이(2015)

장르 : 코미디/드라마
러닝타임 : 124분
감독 :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 제니퍼 로렌스, 로버트 드 니로, 브래들리 쿠퍼
네이버/다음 평점 : 7.94/7.0
간단 요약 : 가난한 형편에도 이혼한 부모님과 전 남편, 그리고 할머니와 두 아이까지 떠안은 채, 엄마이자 가장으로서 살아가던 ‘조이’가 미국 최고의 여성 CEO로 성공하는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은 영화. 실화를 담은 작품.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