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영화 > 이완 맥그리거 주연 영화 추천 10편

이완 맥그리거 주연 영화 추천 10편

뛰어난 연기로 그동안 많은 찬사를 받아왔던 스코틀랜드 출신 배우, 이완 맥그리거 주연 영화 추천 10편입니다. 작품을 위해서라면 노출과 동성애도 서슴지 않게 연기하는 이완 맥그리거! 그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 트레인스포팅(1996)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93분
감독 : 대니 보일
출연 : 이완 맥그리거, 이완 브렘너, 조니 리 밀러, 케빈 맥키드, 로버트 칼라일
네이버/다음 평점 : 8.88/8.4
간단 요약 : 절대 일할 생각이 없는 친구들. 이들은 오로지 마약하고 훔치고 취할 뿐이다. 잠시 정신을 차렸다 생각했지만, 다시 마약을 팔기 시작하고, 급기야는 돈 가방을 훔쳐 친구를 배신한다.


■ 물랑 루즈(2001)

장르 : 로맨스/멜로/뮤지컬
러닝타임 : 125분
감독 : 바즈 루어만
출연 : 니콜 키드먼, 이완 맥그리거
네이버/다음 평점 : 9.25/9.0
간단 요약 : 1899년 파리의 화려한 물랑 루즈. 남자는 운명적 사랑을 안고 그녀가 있는 물랑 루즈라는 신비한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다. 하지만 이 둘 사이에 거역할 수 없는 슬픈 운명이 서서히 다가오기 시작한다.


■ 더 임파서블(2012)

장르 : 드라마/스릴러
러닝타임 : 113분
감독 :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
출연 : 이완 맥그리거, 나오미 왓츠, 톰 홀랜드, 새뮤얼 조슬린
네이버/다음 평점 : 8.19/8.0
간단 요약 : 평화로운 나날들. 목숨을 위협하는 쓰나미가 이를 위협한다. 생사를 왔다 갔다 하는 상황 속에서 놓지 않는 희망의 끈. 재난 영화에서 대통령 안 나오는 깔끔한 영화.


■ 블랙 호크 다운(2001)

장르 : 액션/전쟁/드라마
러닝타임 : 143분
감독 : 리들리 스콧
출연 : 조쉬 하트넷, 이완 맥그리거, 톰 시즈모어, 에릭 바나, 윌리엄 피츠너
네이버/다음 평점 : 9.10/8.3
간단 요약 : 미군 역사상 최악의 작전 실패로 알려진 소말리아 모가디슈 전투를 그대로 그린 영화.


■ 아일랜드(2005)

장르 : 스릴러/SF
러닝타임 : 127분
감독 : 마이클 베이
출연 : 이완 맥그리거, 스칼렛 요한슨, 숀 빈, 디몬 하운수, 스티브 부세미
네이버/다음 평점 : 8.81/8.6
간단 요약 : 생태적인 재앙으로 일부만 살아남은 지구. 사람들은 지구에서 유일하게 오염되지 않는 땅 ‘아일랜드’로 가기를 바란다. 하지만 ‘아일랜드’로 간다는 것은 거대한 속임수가 있다. 그것은 ‘아일랜드’로 가면 장기가 추출되어 죽음을 맞이 할 수 있다는 것. 당신은 누군가를 위한 복제 인간일지도 모른다.


■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2018)

장르 : 어드벤처/코미디/드라마/가족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마크 포스터
출연 : 이완 맥그리거, 헤일리 앳웰, 마크 거티스, 짐 커밍스
네이버/다음 평점 : 8.94/8.6
간단 요약 : 일과 가족, 모든 게 완벽해 보이는 어른은 힘든 일상에 지쳐있다. 어느 날 어른 앞에 나타난 비밀 친구 ‘곰돌이 푸와 일행’들은 어른을 뜻하지 않는 놀라운 모험 속에 빠져들게 한다. 어른이 봐야 할 어른을 위한 동화.


■ 미스 포터(2006)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
러닝타임 : 92분
감독 : 크리스 누난
출연 : 이완 맥그리거, 르네 젤위거
네이버/다음 평점 : 7.88/8.1
간단 요약 : 자신의 재능을 유일하게 알아봐 준 남자와의 사랑. 하지만 19세기 영국은 두 사람의 신분 차이에 얽매여 사랑을 인정하지 않는다. 그림 동화책 ‘피터 래빗’의 작가, ‘베아트릭스 포터’의 이야기.


■ 벨벳 골드마인(199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4분
감독 : 토드 헤인즈
출연 : 이완 맥그리거, 조나단 리스 마이어스, 크리스찬 베일, 토니 콜레트
네이버/다음 평점 : 8.61/8.2
간단 요약 : 1970년대 최고의 글램록 스타 ‘브라이언 슬레이드’가 콘서트에서 암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그러나 이 사건은 자작극으로 밝혀졌고 그는 사람들의 비난을 받으며 점차 잊혀진다. 10년 후, 뉴욕 해럴드의 어느 기자는 자작극의 취재하고자 영국을 방문한다. 그리고 ‘브라이언 슬레이드’의 지인들을 만나며 그를 회상하게 되는데, 그의 놀라운 진실들도 서서히 밝혀지기 시작한다.


■ 아메리칸 패스토럴(2016)

장르 : 범죄/드라마
러닝타임 : 109분
감독 : 이완 맥그리거
출연 : 이완 맥그리거, 제니퍼 코넬리, 다코타 패닝
네이버/다음 평점 : 7.60/7.6
간단 요약 : 마을에서 일어난 폭발 테러 사건. 반정부 운동 개입과 관련되어 용의자로 지목된 딸. 사건 이후, 딸은 자취를 감춰버린다. 이에, 끈질기게 딸의 행방을 쫓는 아버지. 하지만 여전히 생사조차 알 수 없다. 


■ 닥터 슬립(2019)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52분
감독 : 마이크 플래너건
출연 : 이완 맥그리거, 레베카 퍼거슨, 카일리 커란
네이버/다음 평점 : 8.56/7.4
간단 요약 : 어린 시절 아버지가 남긴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 못한 ‘대니’는 자신이 가진 샤이닝 능력으로 죽음을 앞둔 이들을 돕는 ‘닥터 슬립’으로 불리며 살고 있다. 우연히 누구보다 강력한 샤이닝 능력을 지닌 12살 소녀 ‘아브라 스톤’을 만나게 되면서, 샤이닝 능력자들을 먹고 영원한 생명을 이어나가는 트루 낫이라는 비밀조직과 맞서게 되는데.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