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의 영화감독이자 시나리오 작가인 안드레이 즈비아진세프의 영화를 들고 왔습니다. 안드레이 즈비아진세프의 훌륭한 영화 추천 3편을 추천드릴 테니, 둘러보시고 골라가시길 바라겠습니다.
■ 리턴(2003)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5분
감독 : 안드레이 즈비아진세프
출연 : 블라디미르 가린, 이반 도브론라보프
네이버/다음 평점 : 8.54/8.3
간단 요약 : 오랫동안 아버지와 헤어져 자란 ‘안드레이’와 ‘이반’은 어리지만 우애가 깊은 형제다. 어느 날 동네 아이들과 싸우고 집에 돌아온 두 소년들은 12년 동안이나 집을 떠나 있었던 아버지가 집에서 자고 있는 것을 보게 된다. 아버지의 미스터리한 행동과 강압에 이끌리며 의지를 시험당하게 되는 두 형제. 그들의 이루지 못한 가슴 아픈 화해와 재회에 대한 이 이야기는 누구도 상상치 못한 결말을 향해 달린다.
■ 리바이어던(2014)
장르 : 드라마/가족
러닝타임 : 140분
감독 : 안드레이 즈비아진세프
출연 : 알렉세이 세레브리아코프, 엘레나 리야도바
네이버/다음 평점 : 8.18/8.3
간단 요약 : 작은 바닷가 마을에서 사랑스러운 아내, 아들과 함께 살고 있는 평범한 아버지 ‘콜랴’. 부패한 시장이 호화 별장을 짓기 위해 그의 집을 빼앗으려 하면서 ‘콜랴’의 삶은 걷잡을 수 없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콜랴’는 유능한 변호사 친구의 도움을 받아 이 상황을 이겨내려 하지만, 법을 뛰어넘는 막강한 권력을 가진 시장은 그를 더욱 궁지로 몰아가는데.
■ 러브리스(2017)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7분
감독 : 안드레이 즈비아진세프
출연 : 마리아나 스피바크, 알렉세이 로진, 마트베이 노비코프
네이버/다음 평점 : 8.45/7.4
간단 요약 : 이혼을 앞둔 부모가 자신을 서로에게 떠넘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열두 살 소년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다. 아이의 실종을 뒤늦게 알아챈 부부는 함께 아이의 행방을 쫓기 시작한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