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를로트 갱스부르 출연 영화 추천 5편입니다.
■ 안티크라이스트 (2009)
장르 : 드라마, 공포, 스릴러
러닝타임 : 1h 49m
감독 : 라스 폰 트리에
출연 : 윌렘 대포, 샤를로트 갱스부르
간단 요약 : 눈발이 아름답게 흩뿌려지고 있는 깊은 밤, 그와 그녀는 격정적인 사랑을 나누고 있다. 그들의 어린 아들은 잠에서 깨어나 열린 창가로 쏟아지는 눈을 바라보다 창 밖으로 추락하고 만다. 아들을 잃은 그녀는 깊은 슬픔과 자책감으로 점점 병들어 가고 그는 그녀를 구원하기 위해 그들의 ‘에덴’으로 함께 떠난다. 그러나 그녀는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현대판 아담과 이브의 성기가 소용돌이 친다.
■ 님포매니악: 볼륨 1 (2013)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h 58m
감독 : 라스 폰 트리에
출연 : 샤를로트 갱스부르, 스텔란 스카스가드, 스테이시 마르탱, 샤이아 라보프, 크리스찬 슬레이터, 우마 서먼
간단 요약 : 한 허름한 뒷골목 길에 폭행을 당한 채 쓰려져 있던 조(샬롯 갱스부르)를 중년의 남자 셀리그먼(스텔란 스카스가드)이 그녀를 구해 집으로 데리고 온다. 샐리그먼은 평범한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성적 경험을 한 여성 조의 이야기를 듣는다. 샐리그먼은 조의 남성 편력과 성적 체험을 편견 없이 경청한다. 그리고 자신의 문학적, 수학적, 음악적 지식을 동원하여 조의 이야기를 해석한다. 일찍 성에 눈을 뜨고 여성의 성을 실험한 조에게 샐리그먼은 날개가 있는데 날면 좀 어떠냐고 이야기한다. 셀리그먼은 그녀와의 대화 중에 자신의 내부 어딘가에서 뭔가 불이 켜지는 것이 느껴진다.
■ 웰컴, 삼바 (2014
장르 : 드라마, 코미디
러닝타임 : 1h 58m
감독 : 올리비에르 나카체 (Olivier Nakache)
출연 : 오마르 시, 샤를로트 갱스부르, 타하르 라힘
간단 요약 : 너무 다른 우리, 친구가 될 수 있을까요? 하루살이 신세지만 초긍정 대책 없는 불법거주남 ‘삼바’와 유능하고 잘 나가는 헤드헌터이지만 번아웃 상태의 ‘앨리스’ 이민자 센터에서 불법거주자와 자원봉사자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서로의 사연을 알게 되면서 그들만의 특별한 우정을 만들어 가기 시작하는데…….
■ 멜랑콜리아 (2011)
장르 : 드라마, SF
러닝타임 : 2h 16m
감독 : 라스 폰 트리에
출연 : 커스틴 던스트, 샤를로트 갱스부르, 키퍼 서덜랜드,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간단 요약 : 카피라이터인 저스틴은 마이클과 결혼식을 올리지만 우울증으로 인한 이상 행동으로 결혼을 망치고 만다. 저스틴은 언니 클레어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되고 클레어는 저스틴을 극진히 보살핀다. 한편 멜랑콜리아라는 이름의 거대한 행성이 지구를 향해 날아오고 클레어는 종말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만 과학을 맹신하는 남편 존으로 인해 내색은 하지 못한다. 갈수록 이상 행동을 보이는 저스틴과 최악의 사태를 대비하는 클레어. 다행히 과학자들의 말대로 멜랑콜리아는 지구를 지나쳐 다시 멀어지는데…
■ 스노우맨 (2017)
장르 : 범죄, 스릴러
러닝타임 : 1h 59m
감독 : 토마스 알프레드슨
출연 : 마이클 패스벤더, 레베카 퍼거슨, 샤를로트 갱스부르
간단 요약 : 첫눈이 내리는 날 한 여인이 실종되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 형사 해리 홀레는 오랫동안 미제 살인사건을 저질러온 연쇄살인마가 다시금 나타났음을 직감한다. 신임경찰 카틀린과 함께 수사를 시작한 그는 다시 눈이 내리기 전에 범인을 잡아야 한다고 다짐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