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의 배우, 매즈 미켈슨 주연 영화 추천 12편입니다. 둘러보시고 매즈 미켈슨의 좋은 영화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더 헌트(2012)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토마스 빈터베르그
출연 : 매즈 미켈슨, 토마스 보 라슨, 수세 볼드, 아니카 베데르코프
네이버/다음 평점 : 9.00/8.7
간단 요약 : 이혼 후, 고향으로 내려온 유치원 교사 ‘루카스’는 새로운 여자친구를 사귀며 아들 ‘마커스’와 함께 하는 행복한 삶을 꿈꾸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루카스’를 둘러싼 한 소녀의 사소한 거짓말이 전염병처럼 마을로 퍼지고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된 ‘루카스’는 마을 사람들의 불신과 집단적 폭력 속에서 자신의 삶을 지키기 위한 외로운 싸움을 시작한다.
■ 폴라(2019)
장르 : 액션/범죄/드라마
러닝타임 : 118분
감독 : 요나스 오케르룬드
출연 : 매즈 미켈슨, 바네사 허진스
네이버/다음 평점 : 8.59/8.0
간단 요약 : 최고의 청부 살인자 ‘덩컨’. 은퇴를 준비하던 그는 막대한 퇴직금을 눈앞에 두고 음모에 말려든다. 잔혹한 킬러 군단과의 대결. 마지막 살인 게임의 방아쇠가 당겨졌다.
■ 애프터 웨딩(2006)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수사네 비르
출연 : 매즈 미켈슨, 시드세 바벳 크누드센, 롤프 라스가드
네이버/다음 평점 : 8.03/8.2
간단 요약 : ‘야콥’은 자신의 일생을 인도의 부랑 아동들을 돕는 데에 헌신한다. 그가 경영을 하는 고아원이 문을 닫을 순간에 처해져 있을 때, 그에게 이례적인 제안이 제시된다. 덴마크 회사의 최고 경영자인 ‘욜젠’이 ‘야콥’에게 400만 불을 기부하겠다는 것. 조건은 ‘야콥’이 덴마크에 반드시 와야 한다는 것. 덴마크에 도착한 ‘야콥’은 ‘욜젠’의 딸 결혼식에 참석하게 되고 그 결혼식은 ‘야콥’으로 하여금 그의 인생에서 있어서 가장 심각한 딜레마와 과거와 현재가 만나는 중요한 시점이 되는데.
■ 어나더 라운드(2020)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6분
감독 : 토마스 빈터베르그
출연 : 매즈 미켈슨, 토마스 보 라슨, 라스 란데, 마그누스 밀랑
네이버/다음 평점 : 8.16/8.1
간단 요약 : 각각 역사, 체육, 음악, 심리학을 가르치는 같은 고등학교 교사 ‘니콜라이’, ‘마르틴’, ‘페테르’, ‘톰뮈’는 의욕 없는 학생들을 상대하며 열정마저 사라지고 매일이 우울하기만 하다. ‘니콜라이’의 40번째 생일 축하 자리에서 “인간에게 결핍된 혈중 알코올 농도 0.05%를 유지하면 적당히 창의적이고 활발해진다”는 흥미로운 가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마르틴’이 실험에 들어간다.
■ 아틱(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98분
감독 : 조 페나
출연 : 매즈 미켈슨, 마리아 텔마 스마라도티르
네이버/다음 평점 : 8.91/8.5
간단 요약 : 비행기 추락 사고 이후, 북극에 조난된 ‘오버가드’. 그는 언젠가는 구조될 날이 올 것을 믿고 기다린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무전을 치고, 북극의 지형을 조사하고, 송어를 잡고, 죽은 동료의 무덤에 가서 인사를 하고. 그러던 어느 날, 추락한 헬기 속 생존자를 발견한다. 심각한 부상으로 인해 이대로 구조를 기다릴 수는 없고 자칫 이동하면 함께 위험해질 수 있는 상황. 하지만 그녀를 살리기 위해, 지도 한 장에 의지한 채 임시 기지를 찾아가기로 결심한다.
■ 더 도어(2009)
장르 : 판타지/스릴러
러닝타임 : 103분
감독 : 안노 사울
출연 : 매즈 미켈슨, 제시카 슈바르츠, 하이케 마카취일, 네레 트렙스
네이버/다음 평점 : 7.99/8.1
간단 요약 : 5년 전, 자신의 실수로 딸이 죽게 되자 부인과 이혼 후 망가진 삶을 살던 ‘다비드’는 과거로 통하는 문을 발견하게 되고 그곳에 들어가 끔찍한 과거를 되돌리려 한다. 그러나 다시 딸 ‘레오니’와 아내 ‘마야’와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5년 전, 그 시간을 살고 있는 과거의 나를 죽여야 하는데.
■ 로얄어페어(2012)
장르 : 드라마/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37분
감독 : 니콜라이 아르셀
출연 : 알리시아 비칸데르, 매즈 미켈슨, 미켈 폴스라르
네이버/다음 평점 : 8.49/8.5
간단 요약 : 절대왕정이 무르익던 18세기 덴마크. 편집증을 앓고 있는 왕 ‘크리스티안 7세’를 치료하기 위해 고용된 독일인 의사 ‘요한’은 뛰어난 언변과 어린 왕과 왕비를 감싸주는 포용력으로 그들의 신임을 얻어 나랏일에 참여를 하게 된다. 시대에 걸맞지 않은 자유로운 사상과 파격적인 개혁법안으로 귀족들의 견제를 받게 되지만 그런 자유로운 사상이 왕비 ‘캐롤라인’의 생각과도 맞닿아 둘은 점점 가까워지며, 급기야는 비밀스러운 만남을 갖게 되는데.
■ 미하엘 콜하스의 선택(2013)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2분
감독 : 아르노 데 팔리에르
출연 : 매즈 미켈슨
네이버/다음 평점 : 8.13/7.7
간단 요약 : 말 중개상을 하는 ‘미하엘 콜하스’는 다른 지방으로 넘어가려는 다리에서 새 남작이 강압적으로 통행료를 받고 있음을 알게 된다. 이에 반발하자 그에게 돌아온 건 여윈 말과 폭행당한 하인. 그리고 소송장을 내러 갔다가 싸늘한 시체로 돌아온 아내였다. 급기야 딸의 목숨까지 위협해오는 공권력에 분노한 ‘미하엘’은 남작에 대한 복수를 계획하는데
■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2020)
장르 : 액션
러닝타임 : 116분
감독 : 앤더스 토마스 옌센
출연 : 매즈 미켈슨, 니콜라이 리 카스, 안드레아 하이크 가데베르크, 라스 브리히만, 니콜라스 브로
네이버/다음 평점 : 7.90/7.4
간단 요약 : 가족과 떨어진 채 지내던 현직 군인 ‘마르쿠스’는 열차 사고로 갑작스럽게 아내를 잃고 실의에 빠져있던 중, 아내의 죽음에 얽힌 사고가 계획된 범죄였음을 알게 된다. 분노가 폭발한 ‘마르쿠스’는 범인들을 뒤쫓아 목숨을 건 추격전을 시작하고 자신만의 잔혹한 정의로 그들을 심판하기로 하는데.
■ 샤넬과 스트라빈스키(2009)
장르 : 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10분
감독 : 얀 쿠넹
출연 : 아나 무글라리스, 매즈 미켈슨
네이버/다음 평점 : 6.81/7.1
간단 요약 : 파격적인 발레 음악 봄의 제전을 선보인 작곡가 ‘스트라빈스키’에게 흥미를 느낀 ‘샤넬’은 그에게 자신의 저택에서 함께 지내기를 제안한다. 서로를 통해 영감을 얻던 두 사람은 곧 열정적인 사랑에 빠져든다.
■ 맨 앤 치킨(2015)
장르 : 미스터리/코미디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앤더스 토마스 옌센
출연 : 매즈 미켈슨, 다비드 덴시크, 니콜라이 리 카스, 소렌 말링, 니콜라스 브로
네이버/다음 평점 : 6.85/8.0
간단 요약 : 자신이 생부가 아님을 밝히고 사망한 아버지로 인해 충격받은 ‘가브리엘’과 ‘엘리아스’는 생부를 찾아 나선다. 그리고 그들의 배다른 형제들은 생부와의 만남을 철저하게 차단한다. 이 집안에는 어떤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일까.
■ 웨스턴 리벤지(2014)
장르 : 액션/서부
러닝타임 : 92분
감독 : 크리스티안 레브링
출연 : 매즈 미켈슨, 에바 그린, 제프리 딘 모건
네이버/다음 평점 : 7.31/8.0
간단 요약 : 7년 만에 만난 아내와 아들을 눈앞에서 잃은 ‘존’. 모든 것을 잃은 ‘존’은 범인을 처단한다. 마을의 절대 권력자 ‘델라루’는 하나뿐인 동생을 죽인 ‘존’을 잡기 위해 마을을 공포에 몰아넣고 이를 기회로 ‘마델린’은 잔혹한 ‘델라루’에게서 도망치려 하는데.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