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니 마라 주연 영화 추천 10편입니다. 둘러보시고 루니 마라의 좋은 영화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캐롤(2015)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8분
감독 : 토드 헤인즈
출연 : 케이트 블란쳇, 루니 마라
네이버/다음 평점 : 8.70/7.9
간단 요약 : 1950년대 뉴욕, 맨해튼 백화점 점원 ‘테레즈’와 손님으로 찾아온 ‘캐롤’은 처음 만난 순간부터 서로에게 강한 끌림을 느낀다. 그리고 두 사람은 통제할 수 없이 서로에게 빠져들기 시작하고 인생에 찾아온 진짜 사랑임을 확신한다.
■ 로즈(2017)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
러닝타임 : 108분
감독 : 짐 쉐리단
출연 : 루니 마라, 에릭 바나
네이버/다음 평점 : 8.07/8.2
간단 요약 : 자신의 아이를 살해했다는 죄목으로 50년 동안 정신병원에서 갇혀 지낸 ‘로즈’. 정신과 의사 ‘그린’ 박사는 그녀의 책 속에서 수십 년 동안 써내려 온 글들을 발견하고 서서히 ‘로즈’의 비밀스러운 이야기에 관심을 갖는다.
■ 밀레니엄 :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2011)
장르 : 드라마/스릴러
러닝타임 : 157분
감독 : 데이빗 핀처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루니 마라
네이버/다음 평점 : 8.09/8.2
간단 요약 : 신념 있는 기자 ‘미카엘’은 부패 재벌을 폭로해 소송에 시달린다. 그에게 또 다른 재벌 ‘헨리크’가 40년 전 사라진 손녀의 사건을 의뢰하고 거래에 응한 ‘미카엘’은 천재 해커 ‘리스베트’와 함께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 돈 워리(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4분
감독 : 구스 반 산트
출연 : 호아킨 피닉스, 조나 힐, 루니 마라, 잭 블랙
네이버/다음 평점 : 8.08/7.8
간단 요약 : 알코올 중독에 전신마비 신세였지만 절망하지 않은 남자 ‘존’을 통해 자신을 용서하는 시간을 선물하는 유쾌한 영화. 실존 카투니스트 ‘존 캘러핸’의 이야기.
■ 막달라 마리아: 부활의 증인(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가스 데이비스
출연 : 루니 마라, 호아킨 피닉스
네이버/다음 평점 : 7.85/6.5
간단 요약 : 황량한 어촌에서 구원만을 꿈꾸며 살아가는 ‘막달라 마리아’는 정혼을 거부했다는 이유만으로 가족들에게조차 외면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마을을 방문한 ‘예수’와 그의 제자들로부터 깨달음을 얻게 된 ‘마리아’는 ‘예수’에게 직접 세례를 받은 뒤 유일한 여성 사도로서 그들의 여정에 동참하게 된다. ‘예수’의 제자 중 그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그와 소통한 ‘막달라 마리아’가 목격한 진정한 구원은 과연 무엇일까?
■ 디스커버리(2017)
장르 : 미스터리/로맨스/멜로/SF/스릴러
러닝타임 : 101분
감독 : 찰리 맥도웰
출연 : 제이슨 세걸, 루니 마라, 로버트 레드포드
네이버/다음 평점 : 7.09/6.6
간단 요약 : 저명한 물리학자 ‘토마스 하버’는 사후세계가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과학적으로 밝혀내고 4백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현재의 삶을 포기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그곳’으로 가기 위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상황이 발생하게 된다. ‘토마스’의 아들 ‘윌’은 아버지의 위험한 연구를 막기 위해 ‘토마스’가 비밀 실험을 하고 있는 섬으로 찾아가는 도중 미스터리한 여인 ‘아일라’를 만나게 되는데.
■ 나이트메어 앨리(2021)
장르 : 액션/범죄/드라마/스릴러
러닝타임 : 150분
감독 : 기예르모 델 토로
출연 :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 토니 콜레트, 루니 마라
네이버/다음 평점 : 7.89/6.7
간단 요약 :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주는데.
■ 라이언(2016)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8분
감독 : 가스 데이비스
출연 : 데브 파텔, 루니 마라, 데이비드 웬햄, 니콜 키드먼
네이버/다음 평점 : 9.29/8.8
간단 요약 : 기차에서 깜빡 잠이 들어 가족과 헤어진 ‘사루’는 인도를 떠나 새로운 가족을 만나러 호주로 떠난다. 25년 뒤, 대학원을 다니던 ‘사루’는 인도 친구들을 만나면서 잊고 있었던 어린 시절을 떠올린다. 자신을 애타게 부르고 있을 엄마와 형에 대한 생각에 괴로워하던 ‘사루’는 구글어스로 전 세계 어디든 찾을 수 있다는 친구의 말에 가느다란 희망을 붙잡고 25년 만에 집으로 가는 길을 다시 찾기 시작하는데.
■ 팬(2015)
장르 : 판타지/어드벤처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조 라이트
출연 : 휴 잭맨, 가렛 헤드룬드, 루니 마라, 리바이 밀러, 아만다 사이프리드
네이버/다음 평점 : 8.22/7.5
간단 요약 : 갓난아기였을 때 버려져 고아원에서 자란 열두 살 소년 ‘피터’. 어느 날 신비한 섬 네버랜드를 장악한 해적 검은 수염 일당들에게 납치된 ‘피터’는 우연히 자신의 출생에 얽힌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된다.
■ 사이드 이펙트(2013)
장르 : 스릴러/범죄
러닝타임 : 106분
감독 : 스티븐 소더버그
출연 : 주드 로, 루니 마라, 채닝 테이텀, 캐서린 제타 존스
네이버/다음 평점 : 7.58/7.1
간단 요약 : 우울증에 시달리던 ‘에밀리’는 정신과 의사 ‘뱅크스’가 처방해준 신약을 먹고 호전됨을 느낀다. 더 이상 공허함도 없고 남편과의 잠자리도 원만해졌다. 그런데 어느 날, 한밤중에 멍한 눈으로 주방을 헤매는 ‘에밀리’에게 신약의 부작용인 몽유병 증세가 나타나고 무의식 중 그녀는 살인을 저지르고 만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