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영화 > 나탈리 포트만 주연 영화 추천 10편

나탈리 포트만 주연 영화 추천 10편

아름다움, 그 이상의 무엇을 가지고 있는 배우 나탈리 포트만 주연 영화 추천 10편입니다. 좋은 작품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 블랙 스완(2010)

장르 : 드라마/스릴러
러닝타임 : 108분
감독 : 대런 아로노프스키
출연 : 나탈리 포트만, 뱅상 카셀, 밀라 쿠니스
네이버/다음 평점 : 8.72/8.3
간단 요약 : 순수한 백조와 관능적인 흑조. 두 역할을 모두 잘하고 싶은 발레리나 ‘니나’. 완벽에 대한 강박은 광기 어린 집착으로 번져간다. 보는 관객도 같이 미쳐가는 영화이기에 두 번째 관람은 힘들다.


■ 레옹(1994)

장르 : 범죄/액션, 느와르
러닝타임 : 132분
감독 : 뤽 베송
출연 : 장 르노, 나탈리 포트만, 게리 올드만
네이버/다음 평점 : 9.38/9.3
간단 요약 : 떠돌며 살아가던 킬러 ‘레옹’은 어느 날 옆집 소녀 ‘마틸다’의 일가족이 몰살 당하는 것을 목격한다. 홀로 살아남은 ‘마틸다’는 ‘레옹’에게 도움을 청하고, 그에게 글을 알려주는 대신 복수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한다.


■ 고야의 유령(2006)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3분
감독 : 밀로스 포만
출연 : 하비에르 바르뎀, 나탈리 포트만, 스텔란 스카스가드, 랜디 퀘이드
네이버/다음 평점 : 8.76/8.9
간단 요약 : 궁중화가 ‘고야’의 모델이자 뮤즈인 ‘이네스’가 누명을 쓰고 종교재판소에 갇힌다. 그러자 ‘이네스’의 아버지이자 부유한 상인 ‘토마스’는 딸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며 ‘고야’와 ‘로렌조’ 신부를 집에 초대한다. ‘토마스’는 ‘이네스’가 부당한 신문에 자백한 사실을 듣게 되고, ‘로렌조’에게 심문의 고통은 이성을 마비시켜 허위 고백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종교의 탈을 쓴 악마들.


■ 노블리(2000)

장르 : 코미디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매트 윌리암스
출연 : 애슐리 쥬드, 나탈리 포트만
네이버/다음 평점 : 8.13/8.0
간단 요약 : 열일곱 살 먹은 임산부 ‘노블리’는 남자 친구에게 버림받고 달랑 5달러 55센트만 쥔 채 길바닥에 혼자 남아 쇼핑몰 월마트에 숨어 살다 그곳에서 아이를 낳는다. 언론이 ‘월마트 베이비’의 이야기를 보도하자 낯선 도시 사람들이 그녀를 돕기 위해 다가온다.


■ 브이 포 벤데타(2005)

장르 : 액션/SF
러닝타임 : 132분
감독 : 제임스 맥테이그
출연 : 나탈리 포트만, 휴고 위빙
네이버/다음 평점 : 9.03/9.1
간단 요약 : 제3차 세계대전이 일어난 후 2040년 영국. 정부 지도자와 피부색, 성적 취향, 정치적 성향이 다른 이들은 ‘정신집중 캠프’로 끌려간 후 사라지고, 거리 곳곳에 카메라와 녹음 장치가 설치되어 모든 이들이 통제를 받으며 살아가고 있다. 어느 날, ‘이비’가 위험에 처하자 어디선가 ‘브이’라고 알려진 남자가 나타나 그녀를 구해준다. ‘브이’의 숨겨진 과거를 알아가는 동안 진실을 깨닫는 ‘이비’는 ‘브이’에게 이끌려 그에게 동참한다. 혁명을 준비하는 ‘브이’는 왜곡된 세계 질서를 바로 잡을 수 있을까?


■ 천일의 스캔들(2008)

장르 : 시대극/드라마/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저스틴 채드윅
출연 : 나탈리 포트만, 스칼렛 요한슨, 에릭 바나
네이버/다음 평점 : 8.21/7.7
간단 요약 : 원대한 야심을 품은 ‘앤’. 순수한 마음을 지닌 ‘메리’. 변덕 심한 ‘헨리 8세’를 차지하기 위한 자매의 경쟁은 갈수록 아슬아슬해진다. 화려한 궁정을 배경으로 한 실화 소재 시대극.


■ 브라더스(2009)

장르 : 드라마/전쟁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짐 쉐리단
출연 : 제이크 질렌할, 나탈리 포트만, 토비 맥과이어
네이버/다음 평점 : 8.26/7.9
간단 요약 : ‘샘’이 아프가니스탄 내전에서 사망했다는 소식에 가족들은 망연자실한다. 감옥에서 출소한 동생 ‘토미’가 형을 대신해 가족을 돌보던 중, 죽은 줄 알았던 ‘샘’이 가족들에게 돌아온다. 잃어버린 시간 동안 그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 친구와 연인사이(2011)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10분
감독 : 이반 라이트만
출연 : 나탈리 포트만, 애쉬튼 커처
네이버/다음 평점 : 7.43/7.2
간단 요약 : 생물학적으로 일부일처제는 존재할 수 없다고 믿는 ‘엠마’와 아버지에게 연인을 뺏긴 후 사랑을 믿지 않게 된 ‘아담’. 친구에서 결코 연인이 되고 싶지 않았던 두 사람. 서로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규칙을 정하기에 이른다. 둘은 그것만 즐기면서 사랑이란 걸림돌을 피해 갈 수 있을까?


■ 재키(2016)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파블로 래레인
출연 : 나탈리 포트만
네이버/다음 평점 : 7.43/6.7
간단 요약 : 우아한 스타일과 친근한 이미지로 국민적 큰 사랑을 받았던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부인, ‘재클린 케네디’. 그녀는 대통령 암살 사건으로 큰 혼란에 빠진다. 하지만 슬퍼할 겨를 없이 그녀는 장례식을 준비하고, 백악관을 지휘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이야말로 남편의 시대를 마무리할 수 있는 한 사람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 마이 블루베리 나이츠(2007)

장르 : 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94분
감독 : 왕가위
출연 : 노라 존스, 주드 로, 나탈리 포트만, 레이첼 와이즈, 데이비드 스트라탄
네이버/다음 평점 : 7.73/7.5
간단 요약 : 아픈 이별을 경험한 ‘엘리자베스’는 우연히 들른 카페에서 카페 주인 ‘제레미’를 만나고, 그가 만들어 준 블루베리 파이를 먹으며 조금씩 상처를 잊어간다. 어느 날 ‘엘리자베스’는 훌쩍 여행을 떠나 버리고, 그녀를 사랑한 ‘제레미’는 그녀를 위한 자리를 항상 비워두고 기다리기 시작한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