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here
Home > 영화 > 게리 올드만 주연 영화 추천 10편

게리 올드만 주연 영화 추천 10편

우리에게는 영화 ‘레옹’에서의 약 빤 형사와 ‘다크나이트’의 고든 형사로 유명한 게리 올드만 주연 영화 10편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10편 모두 ‘레옹’, ‘다크나이트’만큼 훌륭한 작품들이니 꼭 한 편 골라보시길 바랍니다. 게리 올드만 주연 영화 추천 10편! 시작하겠습니다.


■ 시드와 낸시(1986)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알렉스 콕스
출연 : 게리 올드만, 클로이 웹
네이버/다음 평점 : 없음/6.9
간단 요약 : 펑크 이미지의 창시자 ‘시드 비셔스’. 그는 자신이 말한 대로 살다가 죽었다. ‘나는 25세 이전에, 원하는 방식으로 인생을 산 후에 죽을 것이다. ‘(I’ll die before I’m 25, and when I do I’ll have lived the way I wanted to.)’


■ 드라큘라(1992)

장르 : 공포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
출연 : 위노나 라이더, 게리 올드만, 안소니 홉킨스, 키아누 리브스
네이버/다음 평점 : 8.80/8.7
간단 요약 : 루마니아의 왕자 ‘드라큘라’는 함락 위기에 놓인 나라를 구하지만, 아내가 그의 거짓 전사 소식에 자살하자 교회를 저주하며 복수를 맹세한다. 400년이 지난 뒤 ‘드라큘라’는 우연히 환생한 아내의 사진을 발견한다.


■ 차일드 44(2015)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37분 
감독 : 대니얼 에스피노사
출연 : 톰 하디, 게리 올드만, 조엘 킨나만
네이버/다음 평점 : 8.00/8.0
간단 요약 : 1952년 소비에트 연방, 범죄 없는 완벽한 국가에서 출세 가도를 달려온 ‘레오’. 어느 날 숲 속에서 발견된 어린아이의 시체를 본 그는 기차 사고로 종결지었던 과거 사고를 떠올리고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한다. 그리고 ‘레오’와 ‘네스테로프’ 대장은 끔찍한 아동 연쇄살인사건과 거대한 음모의 실마리를 발견한다.


■ 불멸의 연인(1994)

장르 : 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버나드 로즈
출연 : 게리 올드만, 조한나 터 스티지
네이버/다음 평점 : 9.04/9.0
간단 요약 : 1827년, 베토벤이 사망했다. 깊은 애도와 동시에 그의 유산에도 이목이 집중됐는데, 유언장에는 말년에 그를 돌봤던 요한이 아닌 ‘영원한 연인’에게 모든 것을 남긴다고 쓰여있었다.


■ 헌터 킬러(2018)

장르 : 액션
러닝타임 : 121분
감독 : 도노반 마시
출연 : 제라드 버틀러, 게리 올드만
네이버/다음 평점 : 9.00/8.6
간단 요약 : 격침당한 잠수함의 행방을 찾기 위해 헌터 킬러를 극비리에 투입시킨 미 국방부. 캡틴 ‘글래스’는 사건 배후에 숨겨진 음모가 있음을 깨닫고, 한편 지상에서는 VIP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단 한 척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와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씰의 숨 막히는 육해공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 로미오 이즈 블리딩(1993)

장르 : 범죄/스릴러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피터 메닥
출연 : 게리 올드만, 레나 올린
네이버/다음 평점 : 8.01/8.5
간단 요약 : 대의나 명분에는 관심이 없는 뉴욕의 경찰 ‘잭’. 쾌락과 돈만을 좇아 살아가던 그는 범죄 조직에 수사 기밀 정보를 팔아넘기고, 조직의 거물급 인사인 ‘돈 팰콘’과의 위험한 거래를 시작한다.


■ 다키스트 아워(2017)

장르 : 드라마/전쟁
러닝타임 : 125분
감독 : 조 라이트
출연 : 게리 올드만,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릴리 제임스, 벤 멘델존
네이버/다음 평점 : 9.16/7.8
간단 요약 : 독일은 폴란드 침공으로 2차 세계 대전의 서막이 오르자 총리가 된 ‘윈스턴 처칠’의 손에 영국의 운명의 쥐어진다. 혼란에 빠진 국민들에게 전하는 그의 한마디. 승리가 없으면 생존도 없습니다. 덩케르크 작전, 그 시작.


■ 헬스 키친(1990)

장르 : 스릴러
러닝타임 : 133분
감독 : 필 조아누
출연 : 숀 펜, 게리 올드만, 에드 해리스
네이버/다음 평점 : 없음/7.6
간단 요약 : 아일랜드계 미국인인 ‘태리’ 고향을 떠난 지 12년 만에 아일랜드 갱들의 아지트인 ‘헬스 키친’으로 경찰관으로 돌아온다. 경찰관 ‘태리’는 자신의 고향이 마피아의 온상지로 변하고 친한 친구 ‘재키’는 조직에 연루되어 있음을 발견하고, 악의 뿌리를 제거해야 한다는 사실로 인해 갈등하기 시작한다.


■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2011)

장르 : 스릴러/미스터리
러닝타임 : 127분
감독 : 토마스 알프레드슨
출연 : 게리 올드만, 콜린 퍼스, 톰 하디
네이버/다음 평점 : 8.34/7.5
간단 요약 : 은퇴한 영국 스파이 ‘조지 스마일리’는 영국 정보국 내에 오랜 시간 잠입해있는 러시아 스파이 색출 작전을 맡게 된다. 과거 동료였던 정보국 요원들을 은밀하게 뒷조사하기 시작하던 ‘조지’는 뜻밖의 비밀을 밝혀낸다.


■ 로우리스: 나쁜 영웅들(2012)

장르 : 액션
러닝타임 : 116분
감독 : 존 힐코트
출연 : 샤이아 라보프, 톰 하디, 게리 올드만, 가이 피어스, 제시카 차스테인, 미아 와시코우스카
네이버/다음 평점 : 7.89/7.1
간단 요약 : 금주법 시행 시대에 밀주 사업으로 전설이 된 버지니아 주의 주류 밀매업자 ‘본두란’ 형제의 이야기. 악랄한 수사관에 맞서 더 극악한 갱스터와 결탁한 형제들. 피도 눈물도 없는 무자비한 전쟁이 시작된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