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출신 배우, 마고 로비 주연 영화 추천 8편입니다. 즐거운 감상 바랍니다.
■ 아이, 토냐(2018)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20분
감독 : 크레이그 길레스피
출연 : 마고 로비, 세바스찬 스탠
네이버/다음 평점 : 8.73/8.0
간단 요약 : 미국 최초로 트리플 액셀을 성공한 ‘토냐 하딩’. 그녀는 동계올림픽 출전권을 따기 위한 선수권 대회에서 일명 ‘낸시 캐리건 폭행 사건’에 휘말린다. 그녀는 스캔들을 이겨 내고 다시 은반 위에 설 수 있을까?
■ 수어사이드 스쿼드(2016)
장르 : 액션/어드벤처
러닝타임 : 123분
감독 : 데이비드 에이어
출연 : 윌 스미스, 자레드 레토, 마고 로비, 스콧 이스트우드, 카라 델러비인, 제이 코트니
네이버/다음 평점 : 7.60/5.6
간단 요약 : 인류를 위협하는 범죄가 끊이지 않는 세상. 정부는 수감자 중 특별한 능력을 가진 이들을 모아 비밀리에 자살특공대를 조직한다. 미션에 성공하지 못하면 죽음뿐인 슈퍼 악당들의 세상 구하기가 시작된다.
■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2020)
장르 : 액션/어드벤처/범죄
러닝타임 : 108분
감독 : 캐시 얀
출연 : 마고 로비,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저니 스몰렛, 로지 페레즈, 크리스 메시나, 이완 맥그리거, 엘라 제이 바스코, 알리 웡
네이버/다음 평점 : 8.23/5.8
간단 요약 : 오랜 연인이던 ‘조커’와 헤어진 ‘할리 퀸’은 처음 맞이한 해방에 황홀함을 느낀다. 하지만 ‘조커’라는 방패막이 사라지자 평생 처음 무방비 상태에 놓인 ‘할리 퀸’을 고담시에서 가장 비열한 범죄 왕 ‘로만 시오니스’와 고담의 모든 갱들이 노린다.
■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2021)
장르 : 액션
러닝타임 : 132분
감독 : 제임스 건
출연 : 마고 로비, 이드리스 엘바, 존 시나, 조엘 킨나만, 실베스터 스탤론(목소리), 비올라 데이비스
네이버/다음 평점 : 7.92/6.7
간단 요약 : 최강 우주 빌런에 맞선 자살특공대에게 맡겨진 대책 없는 작전. 팀플레이가 불가능한 최악의 안티 히어로들. 그들에게 최고의 팀워크를 기대해도 될까?
■ 메리, 퀸 오브 스코틀랜드(2018)
장르 : 드라마/시대극
러닝타임 : 124분
감독 : 조시 루크
출연 : 마고 로비, 시얼샤 로넌
네이버/다음 평점 : 없음/7.2
간단 요약 : 16세기 중반 스코틀랜드의 여왕이었던 ‘메리’ 여왕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 두 여왕의 대립. 왕권을 지키기 위해 무엇을 포기해야 하는가?
■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2019)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09분
감독 : 제이 로치
출연 : 샤를리즈 테론, 니콜 키드먼, 마고 로비
네이버/다음 평점 : 8.41/8.0
간단 요약 : 대선후보 토론회에서 트럼프와 설전을 벌인 폭스뉴스의 간판 앵커 ‘메긴 켈리’. 트럼프의 트위터 공격으로 화제의 중심에 서게 된 그녀는 동료 앵커 ‘그레첸’이 폭스 뉴스의 회장을 고소한다는 소식을 듣는다.
■ 굿바이 크리스토퍼 로빈(2017)
장르 : 가족/시대극
러닝타임 : 106분
감독 : 사이먼 커티스
출연 : 마고 로비, 도널 글리슨, 알렉스 로더
네이버/다음 평점 : 없음/6.6
간단 요약 : 전쟁의 참상을 겪고 돌아온 ‘밀른’은 외상 후 스트레스로 힘들어한다. 가족과 함께 교외로 떠난 ‘밀른’은 그곳에서 자신의 아들 ‘크리스토퍼 로빈’과 아들의 곰인형을 주인공으로 한 동화책을 써 내려가기 시작한다. ‘곰돌이 푸’의 감동적인 탄생 실화.
■ 포커스(2015)
장르 : 범죄
러닝타임 : 104분
감독 : 글렌 피카라, 존 레쿼
출연 : 윌 스미스, 마고 로비
네이버/다음 평점 : 7.94/6.9
간단 요약 : 베테랑 사기꾼 ‘니키’는 사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찾아온 신참내기 사기꾼 ‘제스’와 사랑에 빠지지만 너무 가까워지는 것이 두려워 일부러 그녀를 떠난다. 그리고 3년 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이 동시에 한 명의 백만장자를 노리게 되면서 일이 꼬이게 되는데.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