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영화 10편을 추천드립니다. 살펴보세요.
■ 세이프 하우스(2012)
장르 : 액션/스릴러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대니얼 에스피노사
출연 : 덴젤 워싱턴, 라이언 레이놀즈
네이버/다음 평점 : 7.98/8.0
간단 요약 : ‘세이프 하우스’를 지키고 있던 신참 CIA 요원. 전직 CIA 요원인 일급 범죄자가 수감되면서 괴한의 습격을 받는다. 이제 신참 요원은 범죄자를 안전한 곳으로 호송하고 음모를 밝혀야 한다.
■ 프로포즈(2009)
장르 : 로맨스/멜로/코미디
러닝타임 : 107분
감독 : 앤 플레처
출연 : 산드라 블록, 라이언 레이놀즈
네이버/다음 평점 : 8.66/8.6
간단 요약 : 성공한 뉴욕의 편집장 ‘마가렛’은 모국인 캐나다로 추방될 위기에 처하자 임기응변으로 ‘곧 결혼한다’라고 거짓말을 한다. 그녀가 결혼할 상대로 지목한 남자는 자신이 몇 년간 가혹하게 부려 먹은 부하 ‘앤드류’. 자신이 캐나다로 떠나면 당신도 잘린다며 협박하는 ‘마가렛’의 말에 ‘앤드류’는 가짜 결혼 쇼에 동참하기로 합의한다.
■ 크리미널(2016)
장르 : 액션/범죄/드라마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아리엘 브로멘
출연 : 케빈 코스트너, 게리 올드만, 라이언 레이놀즈, 토미 리 존스, 갤 가돗
네이버/다음 평점 : 8.14/7.4
간단 요약 : CIA 에이전트 ‘빌’은 반정부 테러조직의 배후를 추적하던 중 그들에게 쫓기게 된다. 테러를 막을 단서를 지키기 위해 CIA는 뇌과학 연구 권위자 ‘프랭크’의 주도로 ‘빌’의 기억과 능력을 강력범으로 수감 중인 ‘제리코’에게 이식한다. ‘빌’의 기억을 이식받은 ‘제리코’는 테러를 막고 ‘빌’의 아내인 ‘질리언’을 지키기 위해 싸움을 결심한다.
■ 저스트 프렌드(2005)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96분
감독 : 로저 컴블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에이미 스마트
네이버/다음 평점 : 7.42/7.9
간단 요약 : 10년 전 뚱보였던 그가 킹카가 되어 돌아왔다. LA 최고의 매력남으로 돌아온 그는, 그냥 친구 (just friends)라는 틀을 깨고 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 데드풀(2016)
장르 : 액션/SF/코미디
러닝타임 : 108분
감독 : 팀 밀러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모레나 바카린, 에드 스크레인
네이버/다음 평점 : 8.21/6.8
간단 요약 : 비밀 실험으로 말도 안 되는 힘을 갖게 된 ‘데드풀’. 다만 얼굴이 너무 흉측하다. 저질 개그에 계속 때려 맞으면 결국 개그가 된다.
■ 데드풀2(2018)
장르 : 액션/어드벤처/코미디/SF
러닝타임 : 117분
감독 : 데이비드 레이치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조슈 브롤린, 모레나 바카린, 재지 비츠, 줄리안 데니슨
네이버/다음 평점 : 9.09/6.8
간단 요약 : 슈퍼히어로가 된 ‘데드풀’에게 행복한 나날들만 펼쳐질 줄 알았다. 하지만 다시 나락으로 빠진 ‘데드풀’. 어느 날 시간 여행이 가능한 ‘케이블’을 만나고, 기상천외한 사건과 패밀리를 구성하게 된다.
■ 프리 가이(2021)
장르 : 액션/어드벤처
러닝타임 : 115분
감독 : 숀 레비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조디 코머, 릴 렐 하우어리, 타이카 와이티티
네이버/다음 평점 : 8.50/7.8
간단 요약 : 버라이어티 한 ‘프리 시티’에 살고 있는, 뭐하나 부족한 게 없는 남자 ‘가이’. 그가 첫눈에 반한 여자는 ‘가이’가 비디오 게임 ‘프리 시티’에 사는 배경 캐릭터이고 이 세상은 곧 파괴될 거라 경고한다. 잠시 혼란에 빠진 ‘가이’. 하지만 그는 ‘프리 시티’의 파괴를 막기 위해 더 이상 배경 캐릭터가 아닌, 히어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 킬러의 보디가드 무삭제 특별판(2017)
장르 : 액션/코미디
러닝타임 : 125분
감독 : 패트릭 휴즈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사무엘 L. 잭슨
네이버/다음 평점 : 8.70/7.3
간단 요약 :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존 킬러를 보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누가 누구를 지키는지 모를, 서로 못 죽여서 안달 난 브로맨스 제로, 환장 케미의 킬링 액션 블록버스터
■ 나의 특별한 사랑이야기(2008)
장르 : 코미디/로맨스/멜로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아담 브룩스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레이첼 와이즈, 아일라 피셔, 엘리자베스 뱅크스
네이버/다음 평점 : 8.28/7.7
간단 요약 : ‘윌 헤이즈’에게 찾아온 3개의 사랑이야기. 고백이 빨라 사랑을 놓치고, 타이밍에 늦어 사랑을 보내고, 사소한 오해로 사랑이 흔들리고. 그는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
■ 셀프/리스(2015)
장르 : 스릴러/SF/액션
러닝타임 : 117분
감독 : 타셈 싱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벤 킹슬리, 매튜 구드
네이버/다음 평점 : 7.81/7.4
간단 요약 :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뉴욕 최고의 재벌 ‘데미안’은 건강한 샘플에 자신의 기억을 이식하는 ‘셀프/리스’에 성공한다. 그는 곧 하루하루 화려한 인생을 즐긴다. 하지만 언제부턴가 극심한 어지러움을 동반한 새로운 기억들이 떠오르고, 급기야 정체불명의 사람들에게 목숨을 위협받는다.
이미지 출처 : https://movie.daum.net/main (Daum 영화)